완벽한 피부를 위한 자연의 답, 로즈힙 오일

유기농 로즈힙 오일은 피부를 위한 슈퍼 푸드입니다.
트릴로지의 로즈힙 오일은 남아메리카의 칠레와 남부아프리카의 레소토 산악지역에서 자생하는
장미열매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만을 사용합니다.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트릴로지의 유기농 로즈힙 오일은 냉각 압착 방식을 사용하여
원료 자체의 성분의 손상을 최소화한 추출물만을 사용하며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제공합니다.

 
 

꽉 찬 수분 공급, 이상적인 피부 밸런스

로즈힙 오일은 모든 피부타입에 이상적인 피부밸런스를 맞출수 있게 도와줍니다.
일반적인 미네랄 오일과는 다르게, 로즈힙 오일은 더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며 모공 막힘 없이 피부에 보습력을 선사합니다.
로즈힙 오일의 분자 구조는 피부 본연의 유분의 분자 구조와 유사하여 피부 스스로의 피부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주며,
최소 80% 이상의 필수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로즈힙 오일은 자극이 적어 예민성 피부에 사용해도 좋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인원 멀티 오일

로즈힙 오일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오일입니다. 얼굴은 물론, 머리카락에도 좋은 보습력과 영양을 제공해줍니다.
오가닉 인증을 받은 트릴로지의 로즈힙 오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어 피부를 더욱 탄탄하고 건강하게 가꿔줍니다.
또한 건조하고 울긋불긋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피부톤을 깨끗하고 맑게해줍니다.
임산부 마사지용으로도 탁월합니다.

 
 

최소한의 양으로 최대의 효과를

로즈힙오일은 장점으로 가득차있기 때문에 매우 적은 양의 사용으로도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2~3방울이면 충분합니다.
아침 저녁으로 손의 온기를 이용하여 제품을 따뜻하게 만든 후 얼굴, 목, 가슴 등 부드럽게 마사지해주세요.
만약 오일리한 잔여감이 느껴진다면, 오일의 양이 너무 많은 것이니, 양을 조금 줄여 사용하세요.